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8번째 상품 등록!: 엄청 디테일 해진 등록 페이지!

amazon 이야기2021. 4. 13. 11:29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진 않네요~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저는 어김없이 재택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시 확진자가 늘어가고 있고,

이곳도 하루 3천명을 넘기고 있습니다. 이런데 무슨 올림픽을 한다고 똥고집이나 부리고 ㅋ

올림픽이 무슨 동네 운동회도 아니고 정말 상황판단 안되는 곳입니다.

자, 오늘은 제가 방금전에 8번째 상품을 등록했는데 엄청 디테일 해진 상품 등록페이지에 대해 올려볼까 합니다.

#상품등록

언제나 그랬듯 큰 카테고리 선정하고 작은 카테고리까지 시원하게 선정한후,

드디어 상품 등록 페이지!!!

아이구!! 깜짝 놀랬습니다. 첫 페이지가 엄청 길어졌더군요.

좋게 말하면 디테일 해졌고 나쁘게 말하면 귀찮아졌네요 ㅋ

#첫 페이지1
#첫 페이지2

위의 사진2장이 첫 페이지입니다 ㅎㅎ 엄청 항목이 많아진거 보이시죠~

크게 변한것은 상품 리스팅 페이지에서 카테고리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또 하나는 원산지 국가를 표기하는 것이죠.

아마도, 원산지 표기는 이번 대유행으로 추가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그 외에 꽤 디테일 해져서, 솔직히 음...귀찮아졌습니다.

하지만 제가 올린 영상을 보시면 별표시는 필수이고 나머지는 임의이니 항목은 많아 졌지만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읽는게 매우 귀찮아졌을 뿐이네요~

아마존을 하면서 느낀것은 변화가 너무 자주 일어난다는 것이네요.

변화, 개선은 좋지만 익숙해 질때 바뀌는건 이건 뭐, 셀러들을 놀리는 것도 아니고~~~

하지만, 플랫폼의 주인은 아마존이니 까라면 까야겠죠~

저의 첫 영상이 거짓이 된것이 한순간이네요 ㅋㅋㅋ

다시 찍을 순 없고 해서 이렇게 부랴 부랴 올려봅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큰 틀은 바뀌지 않았으니 아마존을 준비하시는 예비셀러, 대표님들은

시원하게 등록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멋지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까겠습니다요~~~ 아마존님~~~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