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독일에서 내 상품의 수요가 높다고? : 아마존 유럽 진출!?

amazon 이야기2021. 4. 3. 13:01

 

여러분 안녕하세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입니다!

세삼스럽게 소개라구요? ㅋ 요즘 유투브때문에 버릇이...

즐거운 토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만, 여긴 날씨가 흐리네요~

한주도 직장이라는 전쟁터에서 싸우셔서 힘드셨을텐데 주말에 푹 쉬세요~~~

어제 셀러 센트럴에 들어가니, 아마존으로 부터 제안이 하나 떠있더군요.

바로 요것!!

#독일아마존 오퍼

저의 상품중에 하나가 독일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수요가 있다네요~

그러면서 저의 상품하나가 기회점수 만점을 받았네요.

기회점수란, 120일동안, 고객 조회수, 판매 속도, 판매 전환으로 수요가 결정되며, 그 점수는 750~1000점이다.

그 중 1000점은 국제 마켓 플레이스에서 높은 수요에 해당되며 마켓 플레이스에서 성공을 의미한다라고 적혀 있고

독일 아마존에서 판매를 권장하네요.

이게 저에게 어떤 결과를 안겨다 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아직 완벽하게 숙지가 안됐지만 뭐 하라는데 해야죠.

자, 어떻게 하는지 소개해 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모든 권장사항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미국 아마존에서 권장하는

저의 상품 정보가 엑셀 파일로 다운로드 됩니다.

이런 파일이죠~

#권장 사항 파일

보시면 SKU, 가격, 수량, 프러덕 아이디, 컨디션 등등이 적혀 있습니다.

그럼, 이 파일에 누락된 정보가 있으면 입력하시고 밑의 화면에서 업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화면으로 들어가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셀러센트럴

재고, 업로드를 통한 제품 추가로 가주세요~

그럼 밑에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죠~~

#권장사항파일업로드

먼저, 아마존외 재고 파일을 선택하시고 권장사항 파일을 업로드 하신후, 자신의 이메일을 입력하고 업로드 버튼을

시원하게 눌러주세요!!!

#업로드중

요렇게 화면이 바뀌고 파일이 검토되는 화면이 나오죠~~

미국 마켓플레이스에서 검토, 업로드가 끝나면 새로운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가 됩니다.

#검토가 완료된 엑셀 파일

그런후, 독일 마켓에 등록한후, 이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네요.

#독일에서 판매를 위한 단계

아직도 어떨떨 하지만 저는 궁금한건 못 참고 한다고 정하면, 하는 성격이기에 등록을 했더니....ㅋㅋㅋㅋ

마켓플레이스가 북미, 일본, 호주등을 포함해 13곳이 되어버렸습니다 흐미~~~

#저의 계정

흐미~~~ 저는 라자다도 시작했기에 거의 전세계로 뻗어 나가버렸네용~~~

감당 할 수 있겠죠??!!?? ㅋㅋㅋ

이렇게 한후, 유럽의 등록 절차를 마친후, 마지막으로 그 파일을 업로드하려는 순간!!!

#독일에서 업로드중

아직 저의 유럽 계정을 검토중이라서 업로드가 안된다네요~~ ㅋㅋ 너무 성급했나~~ㅋㅋ

이렇게 저는 생각지도 못한 유럽을 가려고 해봅니다.

#유럽연합국가

 

앞으로 이것이 저에게 어떤 영향을 가져다 줄지,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완벽히 숙지를 한후,이것에 대한 영상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전 세계로 뻗어 나가자!!!!!

그럼 오늘도 즐거운 토요일 하루 되세요!!!!

"지구는 둥그니까, 자꾸 걸어나가자!!!!!! 앞으로 앞으로~~~~~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