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드디어 올해 신상품 입고!! : 유투브 두번째 영상 업로드!

amazon 이야기2021. 3. 15. 15:52

 

안녕하세요~~여러분!!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월요일도 벌써 오후3시를 넘었네요.

지난달에 배로 출고 한, 저의 올해 신상품이 드디어 아마존에 입성하였습니다! 짝짝~~

한달 조금 넘게 걸렸네요~~에휴~~~

일단 이 신상품과 기존의 상품으로 5월까지 반응을 보고 후반부의 신상을 하나 더 넣어 볼까 합니다.

#라자다

지금 현재 라자다에 들어갈 상품을 생산하고 있고 이번달말에 공장에서 출고 할 예정입니다.

아직, 라자다 리스팅도 하지 않은 상태라 좀 걱정이긴 하지만,

시작한 일은 끝장을 봐야겠죠~~~

라자다 리스팅도 해야하고 엣시와 샤피파이에도 아마존에 입고한 신상품을 리스팅해야하고

갑자기 바빠졌네요~~ 바쁜건 좋은 일이죠!!

그리고 방금전에 두번째 유투브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정말 미흡한 영상이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꾸벅~~

구독과 좋아요도 꾹 꾹~~~~ 시원하게 눌러주세요!!!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bradgo1go/222276130990

 

드디어 올해 신상품 입고!! : 유투브 두번째 영상 업로드!

​안녕하세요~~여러분!!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월요일도 벌써 오후3시를 넘었네요.지난달에 배로 출고 ...

blog.naver.com

 

자, 올해 저의 첫 신상품이 저에게 어떤 기쁨을 안겨다 줄지 기대가 됩니다.

실망이 클 수도 있다구요!!!!???

그럴 수도 있겠죠~

하지만 이미 생산해서 아마존에 입고 시킨이상, 셀러로서 팔아재껴야 하겠죠~ㅋ

전에 셀러 포럼에서 이런 글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어느 셀러분이 자신의 상품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

"나의 첫 상품은 망했다. 나는 이 상품들을 처분하고 싶다.

다음 상품으로 기회를 노려야겠다."

여러분들은 이 말을 듣고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저는 뭐랄까,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판매를 하다보면, 그리고 첫 상품으로 성공했다 망했다를 결정 지을 수 있을까요??

왜 안팔리는지, 어떻게 하면 팔릴까 생각하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이 셀러는 첫 상품이 망했다고 처분하고 다음 상품으로 기회를 노린다...

아마 다음 상품도 같은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상품 선정 중요하죠. 하지만 어떻게 팔지, 스토리를 구상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상품을 선정해서 스토리를 잘 짜내고 이미지 편집을 잘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순히 상품 탓으로 돌리기엔 셀러로서 자격 미달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고 제가 잘 판다는 얘기가 아니오니 욕하지 말아주세요~~~

저는 미숙한 초보셀러일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옵니다.

우리님들도 신상이든 첫 상품이든, 어떤 상품을 어떤 스토리로 고객에게 접근해 갈지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든다면 두려울게 없는 슈퍼 셀러가 되리라 믿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참고로 그 다음영상은 쉽핑플랜이옵니다~~

필요없다구요!!!!??? ㅎ

"상품을 스토리에 맞추지 말고 스토리에 상품을 맞추자!!!"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