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성인 용품 분류에서 해제...: 아마존ing

카테고리 없음2021. 8. 31. 14:34

안녕하세요~ 여러분~~
8월의 끝을 잡고 있는 8월31일, 화요일 입니다.
올해도 앞으로 4개월밖에 남지 않았네요~ 와우~~~
정말 시간 빨리 흘러가네요~
저의 일부 상품이 성인 용품으로 분류가 되어서 광고도 제한 되고 심지어 검색조차 되지 않았었죠.
아마존 서포트팀은 3~4일이내로 연락을 하겠다는 메일 한통을 남긴채
1주일 넘게 방치해 두길래 제가 지난주 금요일에 다시 메일을 보냈죠.

26일, 한국어로 굉장히 성의없는 메일이 한통 날아왔더군요.
기술자들과 협력하여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어라?? 결국...시스템 오류였던건가??
저는 이 시스템 오류로 이번달 이 상품들을 판매 할 수가 없게 된거죠...ㅠㅜ
뭐, 어차피 8월도 끝나가고 좀 더 느긋하게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에 다시 메일이 한통 날아왔습니다.

저의 일부 상품이 성인용품으로 부터 해제가 되었다는 메일이더군요.
ㅠㅜ...
빨리 처리해 줄 수 있었던거 아니였나??
에휴~ 제가 서포터에 늦은 문의를 한 것도 있고...누굴 탓하겠습니까마는
좀 억울하네요... 1년 넘게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딴지를 걸은 건지, 정말 시스템 오류로
성인용품으로 분류가 된건지 명확히는 알 수가 없지만...

뭐, 일단 해제가 되었다고 하니...
구매 페이지로 가서 저의 브랜드명을 입력해봤죠~
두둥~~~~
나옵니다...ㅠㅜ
한달 동안 보지 못하고 성인 용품으로 분류가 된!!!!!!!
저의 상품의 일부를 다시 볼 수 가 있게 되었습니다.
불쌍한 저의 상품들...성인용품의 그늘에 가려 광고도 안되고 검색조차 되지 않아서
얼마나 쓸쓸했을까...ㅠㅜ
이렇게 해서 성인 용품 분류 사건은 막을 내렸습니다.
아마존이 거대한 마켓 플레이스라는 것은 알고 있고 엄청난 수의 셀러들이 판매를 하고 있는 것도 알고,
그에 따라 서포트 팀들도 엄청 바쁠거란 것도 알고 있지만
문제가 발생했을때 좀 더 구체적인 설명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8월의 마지막날, 멋지게 보내세요~~
"9월 장사로 들어가보자!!"-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