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남탓에 변명만 하는 일본... : 변하지 않는 나라

카테고리 없음2021. 8. 30. 12:51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고 내일이면 8월도 마지막 날이 되네요.
여러분들께 있어서 8월은 어떤 달이었습니까?
요즘 아프가니스탄의 얘기로 많은 뉴스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미라클 작전으로 한국이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아프가니스탄으로 조명을 받고 있는 다른 또 나라가 있는데...
바로... 일본...
하~~~참...
정말 이 나라는 입만 열면 남탓에 변명하는 나라로 유명한데...
이 습성은 불변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야후재팬

일본 자위대가 아프가니스탄에서 1명을 탈출 시켰다는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죠.
그런데...그 한명은 아프가니스탄에 취재로 가 있던 일본 쿄도통신의 기자였던거죠..
ㅋㅋ
하~~~
라이언 일병 구하기도 아니고...
협력자를 탈출 시키러 가서 취재나간 일본 기자, 달랑 한명 태우고 돌아왔네요.
애시당초 당나라 군대에 기대를 하지는 않았고 당나라 군대가 아프가니스탄으로 출발할때부터
요란을 떨더니...한명!!!! ㅋㅋ
뭐하냐??
자국민 우선이라 하고,...다른 일본인들은??? ㅋㅋ
그러면서 일본의 아침 방송에서는 이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아주 과간도 아닙니다.
"미국이 철수 날짜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서 그렇다"
"자위대법상 복잡하다. 전투를 할시 동의를 얻어야 한다"
등, 미국탓으로 방송을 진행하더군요.
정말 역겹더군요.
누가 그런 당나라 군대로 전투하라고 했니?? 말같지도 않은 변명만 늘어 놓더군요.

#일본방송

철수 날짜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이 얘기를 듣고 있던 한 패널의 여성이 이렇게 답하더군요.
"한국은 탈출 시켰잖아요"
미국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더라면, 한국은 어떻게 미라클 작전을 펼쳤을까요?
또한 독일, 벨기에, 프랑스, 네덜란드등의 국가들은 왜 움직였을까요?
애초부터 일본은 아프간인들과 자국민들을 탈출 시킬 의향이 없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고작 한다는 변명이 뭐??????????
진짜 역겹다...
어떻게 이렇게 사람들이 역겨운 말들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을 수가 있을까?
일본은 전범국으로 만행을 저질러 왔고 세계 사람들이 자신들을 어떻게 볼지 두려워한 나머지
이미지 관리만을 위해 힘써오던 나라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역사을 재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온갖 거짓과 변명으로 진실을 덮어 버린 나라이죠.
그렇기때문에 안좋은 일이 터지면 그저 변명과 남탓으로 돌리는 습성을 고칠수가 없는 나라입니다.
일본 사람들이 표면적으로 자주 말하는 "すみません"과 "ごめんなさい"는 영혼이 없는 말일 뿐입니다.
정말 자신들이 잘 못한 일에는 절대 사과하지 않고 변명만 늘어 놓습니다.
왜????
사과하면 자신의 이미지가 떨어지기때문입니다.
이 역겨운 습성은 절대 변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부정만 하다보니 경제는 바닥을 치고 있고(코로나 이전부터),
방역은 대실패...
이런 상황에 스가아저씨는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하더군요...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빛!!?????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정신이 아니거죠...
빛이 보이겠죠. 불 빛..지옥의 불빛...
열등감과 자존감...그리고 역겨움까지 더욱 빛을 보이고 있는 일본입니다.
혹시 스가 아저씨는 이 빛을 얘기한건가??
코로나 방역 실패, 탈출 작전까지...일본 정부는 자국민들을 위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아~~~~주 잘 보여주고 있죠.
계속 그렇게만 해라~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고 덥더라도 마스크 착용, 잊지마세요~~
"잘 하고 있어. 일본~ 계속 그렇게만 해라. 빛이 보일 것이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