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하는 직장인 셀러 Mekko오빠이야기 🍁 :: Amazon`s Choice 뱃지 획득!: 이 뱃지가 뭐지??

amazon 이야기2020. 12. 30. 19:20

 

여러분 안녕하세요~~!!??

멋지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십니까?

저는 연말 휴일 2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낮에는 개인 사업자 확정신고서를 작성하고

아마존 광고 작업하다가... 글쎄...이런게 저의 상품에 붙어 있지 뭡니까...

Amazon`s Choice

#아마존초이스획득

아마존을 시작하고 이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들을 많이 봤지만,

이 뱃지가 정확히 무슨 뜻이고 어떻게 하면 붙는지 알수가 없었죠.

그리고 오늘 저의 상품중 하나에 이 뱃지가 붙어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아마존 초이스가 뭔지~~ 렛츠고!!!!

<아마존 초이스>

아마존 초이스는 원래는 알렉사 음성 작동 장치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다고 하네요~

2014 년에 최초의 Echo 스마트 스피커가 출시되었을 때

고객은 이전에 Amazon에서 구매 한 제품을 재주문 할 때만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2015 년 Amazon은 고객이 Alexa를 사용하여

이전에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핵심은 Amazon ’s Choice입니다.

이 기능은 주어진 쿼리에 대해 알고리즘 적으로 "최적의"제품을 식별하므로 Alexa 음성 쇼핑을 더 쉽게 만듭니다.

 

"Alexa, [제품 키워드] 검색"과 같은 명령이 표시되면 Alexa는 먼저 고객의 주문 내역에서 Prime 적격 항목을 검색합니다. 고객이 이전에 유사한 품목을 주문한 적이있는 경우 Alexa는 해당 제품을 먼저 추천합니다. 고객이 유사한 품목을 구매하지 않은 경우 Alexa는 대신 해당 제품에 대해 Amazon ’s Choice를 추천합니다. Amazon ’s Choice 옵션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Alexa는 제공된 키워드 구문에 대해 최상위 Prime 오퍼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1)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 2)높은 판매율의 제품 3)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

이 뱃지가 붙는 다고 합니다~

이렇게 올리는 것이 조금 머쓱합니다!!! ㅎ

이 뱃지에 마우스를 갖다 올리면

"Amazon's Choice recommends highly rated and well-priced products"

라고 적혀있네요~

이 뱃지가 붙어서 저의 상품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마냥 행복합니다.

Amazon’s Choice Criteria

아마존 초이스 자격을 갖추려면 먼저 프라임 자격을 갖추고 재고가 있으며 즉시 배송 할 수있는 상품이어야합니다. 또한 유사한 제품에 비해 반품 률이 낮고 높은 평가를 받아야하며

인기있는 항목 또는 판매율이 높아야한다.

Implications for Brands

Amazon이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전체 제국을 구축했기 때문에

이러한 높은 수준의 소비자 신뢰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아마존의 발판에 의해 위협을받는 대신

이를 대리하여 자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있는 기회로보아야합니다.

 

아마존의 신뢰에 대한 투표는 소비자에게 큰 비중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실제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OC & C는 Amazon 's Choice 지위를 획득 한 제품이

일반적으로 3 배 이상의 매출 증가를 실현하는 반면이

지위를 상실하면 종종 매출이 30 % 감소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매출을 늘릴 수 있는 찬스가 왔지만 한편으로는 무섭군...

Becoming Amazon’s Choice

그렇다면 브랜드가 아마존 초이스가 될 가능성을 높이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제품이 Prime 적격인지 확인합니다.

Alexa는 아마존에서 판매하거나 주문 처리 한 프라임 적격 상품을 주문하는 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exa를 통해 제품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Amazon ’s Choice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항상 재고가 충분한 제품을 보유하십시오.

재고가없는 상품은 즉시 아마존 초이스 지정을 잃게되므로

브랜드가 공급 업체 관리자와 협력하여 재고를 항상 배송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품 률을 모니터링합니다. 쇼핑객의 50 %가 설명과 일치하지 않아 온라인에서 구매 한 상품을 반품했습니다. 사진, 제목, 변형, 설명 및 중요 항목이 고객이 구매하는 것을 정확하게 나타내도록하여 반품 률을 개선합니다.

고객 평가 및 리뷰를 높이십시오. 제품의 등급을 높이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고객 리뷰와 Q & A를 감사하여 일반적인 문제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구매 후 만족도를 높이려면 제품 페이지 콘텐츠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카테고리에서 매출을 극대화하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키워드에 대한 상품 페이지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Amazon 웹 사이트 및 앱에서 검색 가시성을 높입니다. Amazon PPC 광고를 통해 이러한 가시성을 강화하십시오.

Alexa 광고를 주시하십시오. Amazon은 Echo 장치에 대한 광고 옵션에 대해 Procter & Gamble 및 Clorox와 

같은 주요 CPG 회사와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빠르면 올해부터 제공 될 수 있으므로

지금 Amazon 공급 업체 관리자와상의하여 출시 후 우선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존초이스

결국, 좋은 상품을 고객이 제공하여 열심히 판다면 획득 할 수 있고 수익을 올릴 수 있다라는 뜻이 아닐까요!!??

즉, 뭐든지 열심히 노력한다면 우리들에게도 멋진 찬스와 좋은 날이 온다는 거겠죠!!

오늘 개인 사업자 확정 신고서를 작성하다가, 지출을 보니 ㅋㅋㅋ

이 돈을 순순히 모았다면 지금 타고 다니는 차 팔면, 꽤 괜찮은 차를 살 수 있더군요 ㅋㅋ

내년에는 이 지출을 줄여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그날까지!! 화이팅합니다!!!

오늘 마무리 잘 하시고 멋진 저녁, 밤되세요~

 

"아마존 초이스도 좋지만, 고객의 초이스가 더 중요하다!! "-Mekko오빠

 

 

 

 

 

Posted by Mekko오빠